정품 프락셀 가이드

 여드름 흉터치료엔 프락셀이라는데...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프락셀이 왜 이리 많은거죠?

내가 받은 시술이 푸락셀 머라고 하던데?

​강남아이린에서 프락셀 패밀리에 대해 정확히 정리해 드립니다.!!!

프락셀 레이저란?

2004년 미국의 솔타사에서 개발된 프락셀은 레이저 업계에 큰 파장을 가져오게 됩니다.

이전의 피부 레이저들이 피부를 벗겨내겨너 고주파 등을 사용하는 방법이였다면 프락셀 레이저는 새로운 개념의 미세박피라는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. 이전의 레이저가 한 줄기 큰 파장으로 나오는 것이였다면 프락셀은 이 레이저 기둥을 2000여개로 작게 잘라서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작은 레이저 기둥을 만들어 내는 것이였죠. 전자가 피부를 넓게 깍아내며 다운타임과 부작용 등 여러 문제점을 가지고 있었으나 프락셀은 표피의 데미지를 최소화 하면서도 진피층에까지 미세 레이저 기둥을 내려보냄으로서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키게 된 것입니다. 이후에도 프락셀은 프락셀 제나를 거쳐 프락셀 듀얼에까지 실제로는 5개의 기종만을 개발하였습니다.

하지만, 비교 경쟁 회사들이 이 프락셀의 방식을 모방하여 사용하며 프락셀이라는 상표를 고유명사 처럼 사용하게 된 것입니다.

따라서 병원에서 프락셀 시술을 받으시기 전에 정확히 어떠한 프락셀 인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.  

알기 쉽게 보는 프락셀 Guide!

프락셀이라고 부를 수 있는 시술은 아래의 시술들 뿐입니다.

​이 외에도 프락셀의 방식을 모방한 프락셔널이라는 시술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. 

​프락셀은 미국의 솔타사의 지적 재산권이므로 프락셀이라는 단어 대신 프락셔널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됩니다. 

강남아이린의's Comment

프락셀 종류가 많아서 헛갈리셨나요? 사실 몇 종류 안되고 특성과 목적이 다른 장비들입니다. 만면에 시중에서는 레이저를 빔 하나로 쏘는게 아니라 빔을 쪼개어 사용하면 다 프락셔널 이라는 이름을 붙여 놓아서 지금은 레이저의 분출 방식을 이해하는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지요 레이저가 분할되어 조사된다는 것은 표피의 데미지를 최소화 하면서 진피층에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. 그리고 그 오리지널은 프락셀이며 현재의 프락셀은 프락셀 듀얼입니다.

프락셀이 세상이 빛을 본 이후 피부를 깍아내는 레이저는 이제 자취를 감추게 되었습니다. 피부를 깍아내는 레이저는 시술 후 일상생활이 어렵고 불편하기에 현재의 프락셀이 인기가 높은 것이지요.